개그맨 강성범·고명환·김성은·김수용·김장열·박준형·박휘순·변기수·이봉원·정진수·지상렬·홍기훈
방송인 김지혜·김한석·성대현
배우 김동현·이광기·이찬·정가은
야구선수 마해영·박명환·이동현
가수 김정민·김혜연·한서경
아나운서 김주희·김환·이성배 참가

박미선 [뉴시스]
박미선 [뉴시스]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푸른나무청예단(이사장 문용린)은 28일 'LINK(링크) 연예인 골프단' 창단한다. 

개그우먼 박미선이 단장을 맡고, 개그맨 강성범·고명환·김성은·김수용·김장열·박준형·박휘순·변기수·이봉원·정진수·지상렬·홍기훈, 아나운서 김주희·김환·이성배, 방송인 김지혜·김한석·성대현, 배우 김동현·이광기·이찬·정가은, 야구선수 마해영·박명환·이동현 가수 김정민·김혜연·한서경 이상 가나다순) 등 스타가 참여한다. 

골프단은 앞으로 매년 2~3회씩 자선 대회를 개최해 수익금을 조성하고, 소외된 청소년들과 따뜻한 사랑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특히 소속 스타들은 단순한 후원금 전달에 그치지 않고 크리에이터로서 꿈과 잠재력을 가진 청소년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재능 기부에 나서는 등 실질적인 도움의 손길을 내밀 계획이다.

골프단은 이날 경기 안성시 안성H CC에서 창단식을 겸한 '제1회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벳스토어나인, 엘아이엔케이, 푸른나무 청예단이 주최 및 주관한다. 

골프단 소속 스타가 대거 참여하고, 소성렬 전자신문 대표 등 일반 후원자들도 동참한다. 

스타 크리에이터인 아프리카 tv BJ 김소린이 함께해 현장 라이브 생중계를 진행한다. 또 청예단 신광희 청소년이 푸른나무청예단 관련 유튜브 홍보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