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고정현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27제가 정치 현장에 복귀 하겠다고 하니 제일 먼저 입에 거품 물고 막말하는 두 부류가 있다"라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현실정치 복귀선언에 대한 비판 여론과 관련해 괘념치 않는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첫 번째가 좌파매체들과 반대당들이라며 나를 마치 히틀러나 무솔리니 같은 전체주의자로 단정하면서 다시 막말 운운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심지어 비정상적인 사람으로까지 매도 하는 것을 보니 제가 무섭긴 무서운 모양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홍 전 대표는 두 번째가 양박(양아치 친박)이라며 주적은 밖에 있는데 지은 죄가 많아 주적에게는 달려들지 못하고 뒤탈 없는 나에게만 음해와 비난을 일삼아 온 양박들이 다시 준동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더불어 한국 보수우파 진영을 이렇게 궤멸시켜놓고도 아직도 반성 없이 당권이라도 차지해 정치생명을 연명하려는 그들의 후안무치는 가히 놀랍다라며 물려받은 정치 DNA가 달라서 그럴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홍 전 대표는 내가 복귀하면 그동안 지은 죄로 정계 퇴출될 것이 자명하다는 스스로의 절박감도 작용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 전 대표는 저는 괘념치 않는다. 세상 민심이 이제 달라졌고 문재인 정권의 실체와 양박들의 실체도 국민들이 다 알게 되었다고 보기 때문이라며 뿌린 대로 거둔다는 말이 빈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 때가 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홍 전 대표는 20일 페이스북을 통해 "나라가 통째로 넘어가고 있고 경제가 통째로 망쳐지고 있다""지난 지방선거 패배 직후 야당 대표를 물러나면서 나는 홍준표가 옳았다는 국민들의 믿음이 바로 설 때 다시 돌아오겠다고 했다. 최근 국민들의 절반 이상이 대선이나 지방선거 때의 홍준표의 말이 옳았다는 지적에 힘입어 다시 시작하고자 한다"라고 정계 복귀를 알렸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