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안동장터 포스터.
사이버안동장터 포스터.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안동시의 지역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사이버 안동장터가 고객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11월 26일부터 12월 16일까지 실시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 할인 행사는 사이버 안동장터 애용에 보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신규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10%․최대 30만원 할인 쿠폰 발행한다. 또 입점업체의 자율적인 할인 & 덤 행사 등을 실시해 고객들이 안동의 명품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살 기회다.

사이버 안동장터는 지역에서 생산되는 110여 가지 농․특산물을 산지가로 직거래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안동시가 2004년 4월 구축해 현재 230여 개 업체 입점해 3,169개의 상품이 거래되고 있다.

누적 매출액 50억 원을 기록하는 등 안동 농․특산물의 홍보 및 지역 농가의 매출액 증대를 통한 지역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 덕분에 대내외적인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사이버안동장터 매출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애용을 부탁드리며, 시에서도 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기반으로 사이버안동장터 활성화에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