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니버닛(대표 맹수연)이 즐겁고 스마트한 푸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 ‘인플레오(Inpleo)’를 론칭하며, 동시에 첫 제품으로 ‘모스탄스1865 그린믹스 맥주효모환’을 와디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출시했다.

모스탄스1865 그린믹스 맥주효모환은 인플레오가 선보이는 슈퍼푸드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를 통해 모발 관리를 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이다.

이 제품은 유럽 3대 맥주생산 국가 중 하나인 리투아니아에서 직수입한 맥주효모에 국내 청정농장에서 재배된 어성초, 녹차, 자소엽을 섞은 그린믹스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맥주효모는 단백질과 비타민B군 등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분을 함유하고 있어 슈퍼푸드로도 알려져 있다. 기존 맥주효모환 제품과는 달리 3g씩 스틱 형태로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섭취할 수 있다.

모스탄스1865 그린믹스 맥주효모환의 크라우드펀딩은 28일부터 12월 30일 자정까지 진행하며, 펀딩에 참여하는 모든 서포터에게는 남성청결제 재클린 파우치타입(4ml)을, 얼리버드로 참여한 서포터에게는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