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과 애인, 친구를 위한 선물로 캡슐 커피 머신 루미오(LUMIO)를 제안한다.

올해는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케렌시아(나만의 공간)’ 등 라이프스타일 키워드에 힘입어 커피업계 트렌드로 홈카페가 급부상했던 한 해였다.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홈카페 필수품으로 꼽히는 캡슐 커피 머신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추천하는 캡슐 커피 머신 루미오는 추운 겨울,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카페 퀄리티의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작은 사이즈에도 1리터의 넉넉한 워터 탱크를 탑재해 8~9잔의 커피를 연속으로 추출할 수 있어 홈 파티나 모임이 잦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여러 손님에게 편리하게 음료를 서빙할 수 있게 해준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이 아이템은 신혼부부나 싱글족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캡슐 커피 머신과 더불어 크리스마스, 연말과 잘 어울리는 커피 캡슐을 함께 구성한다면 더욱 센스 있는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 풍부한 아로마를 특징으로 하는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달달하고 깊은 맛의 초코치노는 이 시즌과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플랫 화이트와 라떼, 마끼아토 등 커피 메뉴를 포함하여 그린티 라떼, 티 등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캡슐로 선보이고 있어 받는 이의 취향에 맞추어 선물을 구성할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관계자는 “올겨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함게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시기 바란다”며 “루미오와 아메리카노 리치 아로마, 초코치노는 크리스마스, 연말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완벽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