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단체 티저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GOT7 단체 티저 이미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GOT73일 새 앨범 ‘‘프레젠트 : 앤 미 에디션’(‘Present : YOU’ &ME Edition)‘ 및 타이틀곡 '미라클(Miracle)'을 발매한다.

GOT73월 미니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와 타이틀곡 (Look)’, 9월 정규 3집 앨범 프레젠트 :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표한 데 이어 12월 리패키지 앨범 '<프레젠트 : > 앤 미 에디션'과 타이틀곡 '미라클'을 통해 2018년 세 번째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인 '미라클'GOT7에게 진정한 기적의 순간이 언제인지 노래하는 발라드 곡. '2014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GOT7 정규 3'프레젠트 : '의 리패키지 앨범인 '‘프레젠트 : 앤 미 에디션'7명의 멤버들 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에게 기적을 만들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앨범이다.

2CD로 구성된 이번 신보에는 총 28트랙이 수록됐다. CD1에는 타이틀곡 '미라클'을 포함해 3곡의 신곡과 월드투어 'FLY', 'EYES ON YOU’의 솔로, 유닛 무대곡이 담겼고, CD2에는 정규 3집 타이틀곡과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되어 풍성한 구성을 이뤘다.

GOT7은 이번 새 앨범 활동을 통해 2018년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