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신제품 ‘파인뷰 LX2000’ 출시를 앞두고 대규모 장착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IPS LCD 패널을 적용해 전후방 풀HD 화질을 지원하는 파인뷰 LX2000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제품 블랙박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파인디지털 공식 인증 프리미엄 장착점을 통한 무료 장착 서비스도 지원한다.

파인뷰 LX2000 장착 지원 이벤트는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추첨으로 선정된 신청자 200명에게 ‘파인뷰 LX2000 패키지’ 2종을 각각 정가 대비 45% 가량 할인된 특별가로 제공한다"고 말하고,  "선정된 인원에 한해서는 외장 GPS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블랙박스 장착 공임비도 파인뷰에서 전액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신청자 모집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파인뷰 공식 체험단 커뮤니티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파인디지털이 12월 중 출시 예정인 파인뷰 LX2000은 스마트 타임랩스 기능을 통해 주행 영상을 압축 저장해 가용 용량을 기존 제품보다 2배 높이고 메모리 효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돕는 ‘최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PLUS)’을 지원하며, 오토 나이트 비전을 통해 영상을 밤낮없이 선명하게 녹화한다.

이 외에도 시크릿 모드를 통해 타인에 의한 영상 조작과 삭제를 미연에 방지하며, 세이프티 스크린으로 시간과 속도뿐만 아니라 ADAS와 단속카메라 정보를 한 화면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