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특화 골프 서비스인 ‘골프엔BC’를 통해 골프장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진행하는 고객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엔BC’는 명문 골프장 특가라운딩, 골프장/연습장 출석 이벤트, 연습장 할인, 골프용품 할인 등 골퍼를 위한 BC카드의 신개념 골프 특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라운딩 비용 할인 서비스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골프장 예약서비스인 골프존 티스캐너(Tee Scanner)모바일 앱, BC카드 ‘Paybooc(페이북) 앱을 통해 ‘선결제 골프장’ 상품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7%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선결제 골프장’은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진행해 골프장 이용 비용을 할인해주는 골프장을 말한다.

선결제 골프장 확인과 할인 혜택 제공은 모두 티스캐너 앱, BC카드 ‘Paybooc(페이북) 앱을 통해서 가능하다. 

골프장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티스캐너’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예약하면 된다.

아울러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 전국 35개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BC카드로 각종 골프용품 구매 시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애드벌토리얼]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