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서울 당산에 위치한 최대 규모의 종합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 일반 고등학교 3학년에 진학 예정인 대학 비진학자(현재 고등학교 2학년 재학 중인 자)를 대상으로 고교위탁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현대는 지난 2015년도부터 매해 고교위탁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훈련기관 인증평가 최고등급인 ‘3년 인증’을 획득한 전문학교이다. 현재 서울현대는 서울 당산캠퍼스, 구로 캠퍼스, 안양 캠퍼스에서 고교위탁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총 9개의 과정을 모집 중이다.

당산 캠퍼스에서는 호텔조리(한식/양식/중식, 한식조리기능사 취득), 호텔조리(한식/양식/중식, 양식조리기능사 취득), 바리스타&조주기능사, ERP 정보관리사& 세무, 회계실무, 기계가공 설계 3D프린터/CAD/CAM, 디자인(스마트앱&반응형 웹디자인)과정을 진행한다. 구로캠퍼스에서는 바리스타&조주기능사, 안양캠퍼스는 바리스타&제과제빵, 디자인(스마트앱&반응형 웹디자인) 과정을 진행한다.

서울현대에서 위탁교육 과정을 수강하는 교육생은 수강료 전액을 국비로 무료 지원 받을 수 있으며 매월 최대 316,000원의 교육수당도 지급받게 된다.

이 학교는 체계적인 기술을 배운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두고 있으며, 현장 실무교육으로 자격증 취득과 수료 후 국내외 호텔 외식업체를 포함해 다양한 분야의 국내 취업 및 해외 취업을 목표로 두고 있다.

서울현대 고교위탁 과정 신청 및 커리큘럼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고교위탁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