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유승우가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따.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PART. 3 ‘I Luv U Luv’는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감성 싱어송라이터 유승우가 참여했다.

드라마 분위기를 한층 더 러블리하고 즐겁게, 따뜻하고 포근하게 만들어 줄 고막 남친 유승우 의 보컬과 실력파 프로듀서의 작·편곡 그리고 사랑이 담겨있는 센스 있는 가사가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음악만 들어도 청소하는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유쾌하고 시원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I Luv U Luv’는 신나는 컨츄리 풍으로 유승우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태양의 후예’ OST인 다비치의 이사랑’, 정은지가 부른 힘쎈여자 도봉순’ OST ‘그대란 정원’,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수록된 로이킴의 좋겠다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OST를 프로듀싱한 검증된 프로듀싱 팀 Team Air의 감동is(박지원), 서재하, 김영성의 작품이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관심과 사랑에 큰 힘을 얻어 음악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해본다.

유승우가 부른 ‘I Luv U Luv’10일 오후 6, 방송에 앞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정오에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