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드림캐쳐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드림캐쳐 토큰(DRC)'를 무료로 나눠준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부터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와 함께 선착순 1만 명에게 드림캐쳐 토큰을 무료로 제공하는 에어드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토큰을 보관·송금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 비트베리의 글로벌 버전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간단한 퀴즈를 풀면 선착순 1만 명에게 드림캐쳐 토근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큰은 드림캐쳐 디지털 화보집을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K팝 걸그룹 사상 최초로 홍콩 소재 아이돌 토큰 발행 플랫폼 스타시아에서 자신들의 이름을 딴 토큰을 발행했다. 드림캐쳐 토큰 발행을 기념해 지난 11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에어드롭 이벤트에는 전 세계 65개국 480개 도시의 팬들이 참가했다.

국내외 팬들은 향후 드림캐쳐 토큰(DRC)으로 드림캐쳐 굿즈와 미공개 디지털 콘텐츠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콘서트와 팬미팅과 같은 오프라인 행사 예매에도 토큰을 사용할 수 있다.

드림캐쳐 토큰(DRC)은 비트베리와의 협력으로 글로벌 팬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토큰을 획득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비트베리는 휴대폰 번호만으로 각종 토큰을 간편하게 송금할 수 있어 해외 팬들도 일반 모바일 송금만큼 편리하게 토큰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