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ㅣ이범희 기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12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3가지 패키지를 운영한다.

‘얼티메이트 홀리데이(Ultimate Holiday) 패키지’,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Romantic Christmas Party) 패키지’, 그리고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New Year’s Eve Countdown Party) 패키지’ 3종으로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전시회로 즐거운 연말 나들이를 떠나거나, 호텔에서 열리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원하는 연인에게 '얼티메이트 홀리데이 패키지’를 추천한다. 유기농 채소를 곁들인 시즌 한정 딸기 토핑 피자와 스파클링 와인 1병으로 구성된 룸서비스가 제공된다. 유럽 국민 만화의 아버지로 불리는 벨기에 작가 에르제의 대표 캐릭터 땡땡(Tintin) 탄생 90주년을 기념하는 예술의 전당 <에르제: 땡땡(Hergé: TinTin)> 전시회 티켓 2장이 제공된다.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패키지도 준비됐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시그너처 패키지인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 패키지’는 1층에 위치한 델마르에서 12월 24일에 선보이는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를 포함한 패키지다. 연말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로맨틱 크리스마스 파티’가 제격이다. 화려하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장식과 흥겨운 재즈와 어울리는 스페셜 스테이크 코스 요리와 무제한 와인으로 특별하고 럭셔리한 파티를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뉴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는 분위기 있는 연말 파티가 함께 진행된다. 2018 카운트다운 파티는 1층 델마르에서 밤 8시 30분부터 새벽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제야의 종소리가 스크린으로 중계 된다. 전문 MC가 진행하는 카운트다운 및 경품추첨 행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미 뷔페를 아사히 생맥주와 와인 무제한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