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승 경기북부시.군의장협의회 회장, "북부 시.군 의회가 힘을 합쳐 주민 삶의 질이 높이는 데 힘을 모으자"

[일요서울|고양 강동기 기자] 고양시의회는 경기도북부시ㆍ군의장협의회(협의회장 이윤승)가 12월 11일 의정부시 아일랜드캐슬 세미나실에서 제84차 정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정례회에는 이윤승 협의회 회장과 개최지인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을 포함한 경기 북부권 시군의회 의장과 안병용 의정부시장 등이 참석했다.

정례회의에는 차기 회의 개최지 결정의건, 회의록 승인의 건, 2019년도 수입 지출 예산 운영 계획, 평화통일특별도 설치 추진의 건 등의 안건을 처리하는 한편으로 2018년 의정활동 우수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이날 우수의원으로는 주민참여소통분야에 연천군 심상금 의원, 지역현안해결분야에 남양주시 이정애 의원, 동두천시 정계숙 의원, 의정활동분야에 포천시 박혜옥 의원, 구리시 임연옥 의원, 공약실천분야에 고양시 김효금 의원, 의정부시 박순자 의원,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 고양시 조현숙 의원, 파주시 한양수 의원, 행정개선분야에 파주시 이효숙 의원, 의정활동개선분야에 남양주시 이도재 의원, 의정부시 김정겸 의원, 행정감사분야에 가평군 최정용 의원, 예산절감분야에 양주시 황영희 의원, 의정연구발전분야에 고양시 김완규 의원을 각각 선정했다.

한편 이윤승 경기북부시ㆍ군의장협의회 회장(고양시의회 의장)은“올 한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신 의원님들의 수상을 축하한다”며,“새로운 남북관계는 경기북부에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며, 북부 시ㆍ군 의회가 힘을 합쳐 주민 삶의 질이 높이는 데 힘을 모으자"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