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말까지 14억 5000만원 달성...‘역대 최고’
- 할인쿠폰 증정 및 추가 할인행사,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 이벤트

[일요서울ㅣ경남 이도균 기자] 경남도가 올해를 마감하며 인터넷 쇼핑몰 ‘e경남몰’ 역대 최고 매출 달성 기념으로 가입 회원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 ‘e경남몰’은 11월 말까지 14억 5000만원 매출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 2010년 ‘e경남몰’ 오픈 이후, 역대 최고 매출액이다. 지금까지 최고 매출액은 2016년 달성한 14억 2000만원이었지만, 이보다 한 달 먼저 실적을 달성한 셈이다.

이에 경남도에서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로 경상남도가 준비한 송년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는 크게 네 가지다.

우선 모든 회원에게 전 제품 1000원 ~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쿠폰별 최대 상품금액의 10% 할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10만원 상당 상품 구매 시에는 1만원 할인 쿠폰 사용이 즉시 가능하다.

또한, 전월 주문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1000원 ~ 1만원까지 매달 증정한다. 특히 ‘매주 화·수요일 특가’의 경우에는 운영자가 추천하는 상품을 당일 특가로 반짝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업체별 추가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며, 제품 구매 시 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많은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단골 고객을 위해 업체가 자발적으로 이번 행사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제품 구매나 자세한 내용은 ‘e경남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곽영준 경남도 국제통상과장은 “구매 편리를 위해 대형 종합쇼핑몰 입점·판촉 활동을 집중적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법인단체 다량 주문몰’과 ‘e경남몰 온라인 전통시장관’을 구축해 입점업체의 추가 매출을 끌어올렸다”고 강조했다.

이어 “e경남몰 오픈 이후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송년 감사이벤트를 적극 활용해 풍성한 연말과 희망찬 새해를 맞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도 관계자는 “내년도에는 도비 4000만원이 증액된 총 3억 4000만원의 사업비로 더욱 풍성한 할인 행사를 기획하고 있으며, 매출 증대로 입점업체의 경영안정 도모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