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강휘호 기자] 굽네치킨의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전 제품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히 주문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굽네몰 앱’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바일 앱은 굽네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편의성 제고 및 추가 혜택 증대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굽네몰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앞으로 굽네몰 전용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앱은 iOS와 안드로이드 둘 다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앱의 푸시 기능을 통해 굽네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나 다양한 혜택을 빠르게 전달하며, 앱 전용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굽네몰은 이번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굽네몰 앱으로 구매한 소비자들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굽네몰 앱으로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1명)과 에어팟(2명), 굽네몰 맛보기 세트(10명), 적립금 1,217원(100명)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28일에 발표된다.

박상면 굽네몰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앱은 굽네몰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굽네몰의 신선한 닭가슴살을 주문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굽네몰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