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가 13일 ‘2018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며, 소비자 리서치와 온라인 리서치 조사 결과 및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2년 연속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자동차 배터리 부문 최고의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7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4주 동안 릴레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4주 동안 보쉬 배터리 제품과 관련해 매주 오픈되는 릴레이 이벤트에 칭찬 댓글, 보쉬 배터리 제품 인증 댓글, 퀴즈 정답 맞추기로 다양하게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개최 후 그 다음주 금요일에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의 김철우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버트보쉬코리아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배터리 제품은 소형 승용차부터 상용차까지 모든 차량에 적용 가능한 SM 메가파워 배터리, AMS 발전제어 시스템 적용 차량 및 하이 퍼포먼스 차량을 위한 하이테크 실버 AMS 배터리, 스타트-스탑(Start-Stop) 적용 차량을 위한 하이테크 AGM 배터리 총 3종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