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하트 (iheart), 몬스타엑스 공식 트위터]
[사진=아이하트 (iheart), 몬스타엑스 공식 트위터]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뉴욕의 유명 댄스 크루와 지하철 댄스 배틀을 선보였다.

아이하트라디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연말쇼 징글볼의 뉴욕 공연 백스테이지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몬스타엑스와 뉴욕의 인기 댄스 크루 ‘Waffle NYC(와플 NYC)’의 댄스 배틀 현장을 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Waffle NYC'와 함께 지하철 모양으로 꾸며진 무대에서 각자의 장기를 드러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화려한 댄스 배틀을 펼치고 있다.

특히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와 주헌이 대표로 나서 파워풀하면서도 매력적인 댄스 실력을 자랑했다. 이에 맞서 'Waffle NYC'는 공중제비 등 화려한 기교를 더한 댄스를 보여주며 장내를 뜨겁게 달궜다. 두 팀은 서로의 퍼포먼스에 열렬히 환호하며 경쟁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해당 댄스 배틀은 '징글볼' 뉴욕 공연의 특별한 이벤트로,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카밀라 카베요, 칼리드 등 공연에 참여했던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했다.

댄스 배틀에 참여한 셔누는 정말 잠깐이었지만 너무 신났다그 순간 너무 몰입해 조금 흥분한 것 같아 쑥스럽지만, 오랜만에 이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주헌 역시 지하철이라는 세트장에서의 댄스 배틀도 너무 신선하고 재밌었다무엇보다 뉴욕을 대표하는 댄스 크루 'Waffle NYC'의 매력적이고 창의적인 퍼포먼스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짧았지만 정말 즐거웠던 시간라고 소감을 밝혔다.

'Waffle NYC'는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댄스 팀으로, 뉴욕의 지하철에서 인상적인 퍼포먼스 선보이며 유명세를 탔다. 지하철 퍼포먼스가 최근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소개되면서 미국 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국 LA와 뉴욕을 포함해 미국 6개 도시를 아우르는 '징글볼'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12만 여명의 현지 관객과 만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다시금 발돋움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