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CK모터스 5인승 밴
신원CK모터스 5인승 밴

소형 트럭과 밴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신원CK모터스가 2016-2017년 판매됐던 차량을 대상으로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은 판매 회사가 한 번 판 차는 끝까지 모든 것을 책임져 준다는 계획하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2016-2017년에 신원CK모터스(구 중한자동차)를 통해 ‘CK 미니 밴’, ‘CK 미니 트럭’ 차량을 구매 한 고객이 신원CK모터스의 차량으로 교체할 때, 중고차 차량 상태에 따라 최대 35%의 잔존가치를 보장해 차량을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신원CK모터스는 지난 11월 신차 구매부터 중고차 판매까지 모든 것을 책임져 주는 ‘3단계 동행 프로그램’을 도입해 파격적인 판매 조건을 내세우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차량을 구입한 후, 운행 중에는 품질 보증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중고차 처분 시에는 판매회사가 중고차 잔존가치까지 보장해 주는 서비스다.

신원CK모터스는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고객층의 지지기반을 공고히 하고, ‘3단계 동행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고객 및 잠재 고객을 확보해 소상공인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신원CK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CK 미니 트럭과 미니 밴 구매 고객 중 주행거리가 길어 차량 교체를 고민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프로그램이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존 고객층, 신규 고객층과 더불어 잠재 고객층에 어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원CK모터스가 도입한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은 중고차 차량 상태에 따라 잔존 가치가 달라지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판매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