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득 [사진=MBC플러스 제공]
오세득 [사진=MBC플러스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대한외국인에 셰프계의 숨은 뇌섹남 오세득이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19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서는 프랑스 요리 전문가 오세득이 셰프 중 최초로 퀴즈 대결에 도전장을 내민다. MC김용만과 박명수는 셰프 중 가장 똑똑하다고 들었다”, “기대가 크다"라며 막중한 부담감을 안기며 오세득 셰프를 맞이했다.

셰프를 만나면 꼭 물어보고 싶은 게 있냐는 질문에, 대한외국인의 유일한 주부 에바는 육개장을 집에서 쉽게 만드는 방법이 있냐며 요리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 하지만 김일중 아나운서가 오세득 셰프의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인터넷 창에 백종원 레시피 검색하면 쉽게 나와요"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미국 유학파 출신 브레인으로 알려진 오세득 셰프에 MC김용만은 셰프 중 이 사람보다는 내가 낫다고 생각되는 사람이 있냐?”고 물었고, 그는 "많다. 셰프 C, K" 라며 조심스레 언급했고 눈치 빠른 김일중 아나운서가 "최현석! 김풍!"이라고 외쳐 오세득 셰프를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MC 김용만은 인터뷰를 길게 한 이유는 언제 떨어질지 모르기 때문"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안젤리나 역시 “1단계에서 떨어질 수도 있어요라고 말해 오세득을 긴장케 했다. 과연 셰프의 자존심을 걸고 나온 그가 우승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밖에도 10회 방송에서는 아나테이너계의 유재석으로 불리는 김일중 아나운서와 상큼발랄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예린이 새롭게 합류해 대결을 펼친다.

셰프와 아나운서, 아이돌까지 새롭게 전력을 보강한 한국인 팀의 도전은 1219일 오후 830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