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환웅 [사진=RBW 제공]
원어스 환웅 [사진=RBW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신예 그룹 신예 원어스(ONEUS)의 세 번째 멤버 환웅이 공개됐다.

26일 자정 원어스는 공식 SNS 를 통해 멤버 환웅의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환웅은 강렬한 비트에 맞춰 파워풀하며 절도 있는 댄스 실력을 뽐냈다.

강약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카리스마 눈빛부터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남다른 표정연기로 보는 이들을 몰입시킨다.

원어스의 메인 댄서 포지션을 맡고 있는 만큼 본인이 직접 구성한 안무를 선보였고 30초라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환웅은 팀의 메인 댄서이자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재학시절 3년 내내 댄스 실기에서 1등을 놓치지 않으며 '서공예 만년 1'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2017'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1차 그룹 배틀 평가에서 '누난 너무 예뻐', 2차 댄스 포지션 평가에서 'Right Round' 센터를 맡아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와 각 잡힌 안무 소화력으로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201919일 데뷔를 앞둔 원어스는 RAVN(레이븐), 이도, 환웅의 인트로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멤버들의 비주얼과 포지션을 공개하고 있다.

원어스는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작사, 작곡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실력파 그룹으로 걸그룹 마마무를 탄생시킨 RBW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이다.

한편 원어스는 201919일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데뷔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