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적이는 인파와 번잡함은 NO!
호텔 고객만을 위한 호텔현대의 특별한 해돋이 프로그램

호텔현대 목포 일출.
호텔현대 목포 일출.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호텔현대는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해돋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27일 현대호텔에 따르면 강릉, 울산, 목포 세 개 지점에서 진행되는 해돋이 프로그램은 호텔현대 고객만을 위한 해돋이 명소에서 진행돼 번잡함 없이 편안하게 일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현대가 위치한 강릉의 경포대, 목포의 다도해, 울산 동해 바다의 숨은 일출 명소에서 감상하는 일출은 화려한 장관을 이뤄 기대 이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먼저 일출을 위한 최고의 장소로 손꼽히는 강릉 경포대의 씨마크 호텔에서는 새해 아침 6시반부터10시까지 다채로운 해돋이 이벤트를펼친다. 탁 트인 동해바다 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호텔 야외 인피티니풀‘비치 온 더 클라우드’에서 일출 감상 후 ▲수제향수와 룸스프레이제작▲에어스위머(Air Swimmer) 풍선 만들기▲타로 운세점 보기▲캘리그라피 엽서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진행한다. 커피, 떡국 등 간식거리와 함께 마련된 프로그램들은호텔 투숙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한 객실당 1회 체험가능, 당일 선착순 접수)

호텔현대 울산에서는패키지 고객을 위한 전용장소에서푸른 동해 바다 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프라이빗하게 관람할 수 있는‘2019 새해 첫 해오름 패키지’를판매한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해돋이 관람과 간식제공▲2인 조식 뷔페 및 떡국 ▲국선작가의 새해 가훈 써주기 이벤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등으로 구성됐다. 12월 31일 하루 선보이며, 가격은 25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호텔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해돋이 장소까지 왕복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며 해돋이 장소에서 따뜻한 음료와 간식을 무료로 즐기며 새해 소원을 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호텔현대 목포에서는다도해의 로맨틱한 일출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 썬라이즈(Romantic Sunrise) 패키지’를 연중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해돋이 관람▲테이크아웃커피 2잔 ▲휴대용 손난로2개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3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다도해와 영암호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호텔야외테라스전망대에 앉아 여유로운 해돋이 감상이 가능하다.또한 조식 20% 할인 혜택과 함께 두륜산 케이블카 탑승권, F1 무료 카트체험권 등주변 관광지 할인권도 제공한다.

한편 호텔현대울산, 목포 해돋이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해돋이명소, #울산현대호텔, #목포현대호텔 등지정 해시태그와 함께일출사진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현대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상석 호텔현대 영업마케팅 전무는 “강릉, 울산, 목포 해돋이 명소에 위치한 호텔현대의 지역적 장점을 활용한 해돋이 패키지와 이벤트를선보인다”며“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일출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올 겨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