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
사진-KT

KT는 매주 수요일마다 올레 tv 고객 대상으로 인기 전시회 초청 티켓을 증정하는 '색다른 아트 콜라보'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KT는 올레 tv의 브랜드데이 '#수요일엔 올레 tv' 탄생 1주년을 기념해 780만이 넘는 올레 tv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색다른 아트 콜라보'를 기획했다. 

이달에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3월 17일까지 열리는 '키스 해링 :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회에 매주 600명(300명 추첨, 1인 2매)을 초대한다. 이번 전시는 키스 해링의 초기 작품부터 에이즈 진단을 받고 타계하기 전까지 작업했던 작품들을 아우른다. 키스 해링의 주요 작품 175점을 총 8개 섹션으로 나눠 선보인다.

'색다른 아트 콜라보'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KT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 또는 올레 tv 내 '수요일엔 올레tv' 메뉴에서 리모컨으로 참여할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KT는 '#수요일엔 올레 tv'가 IPTV 대표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시회 초대 등 문화 향유 성격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문화를 사랑하는 올레 tv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