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사진=RBW 제공]
원어스 서호 환웅 레이븐 [사진=RBW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오는 9일 데뷔를 앞둔 그룹 원어스의 서호, 환웅, RAVN(레이븐) 유닛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RBW 측은 데뷔곡 '발키리(Valkyrie)' 콘셉트를 담은 서호, 환웅, 레이븐의 유닛 및 서호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호, 환웅, 레이븐은 시크하고 강렬한 숨멎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는 서호, 환웅, 레이븐은 빈티지한 자켓와 플라워 장식이 더해진 점퍼 등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밀리터리 스타일을 완성시키며 원어스만의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앞서 원어스는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프로듀싱부터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등 다양한 능력을 갖춘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며 예비 팬들에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곡 '발키리(Valkyrie)'는 강렬한 기타 리프로 시작해 묵직한 사운드로 전개되는 댄스곡. 북유럽 신화 속 인간계의 전쟁에서 용감한 전사자를 발할라 궁전으로 데리고 가는 역할을 하는 존재로 알려진 '발키리'와 어둠을 밝히겠다는 '밝히리' 두 가지 중의적 뜻을 담고 있다.

원어스는 오는 9일 데뷔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데뷔곡 '발키리(Valkyrie)'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