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뉴이어 패키지’
‘럭키뉴이어 패키지’

[일요서울ㅣ경북 이성열 기자] 호텔현대 울산이 2019년 행운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는 ‘럭키뉴이어(Lucky New Year) 패키지’를 100실 한정판매한다.

7일 호텔현대 울산에 따르면 이번 선보이는 ‘럭키뉴이어 패키지’는 지난달 선보인 ‘럭키유(Lucky You)패키지’에 이은 두 번째 리뉴얼 오픈 기념 패키지다. 회사측은 럭키유 패키지가 출시 약 2주만에 100실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면서 특별한 혜택을 담은 스페셜 패키지 2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로랑페리에 샴페인(375ml) 1병 ▲아모레퍼시픽프라도어 바디크림(150ml) 1개 등으로 구성됐다.

100실 한정 판매하며 체크인 시 200년 전통 로랑페리에 샴페인(5만원 상당)과 아모레퍼시픽의프라그랑스 브랜드 프라도어 정품 바디크림(4만원 상당)이 담긴 럭키백을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스위트룸 숙박권(1매)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해 패키지 가격을 훨씬 뛰어넘는 혜택을 자랑한다.

현영석 호텔현대 울산 총지배인은 “프리미엄 샴페인과 바디크림 세트에 럭키드로우를 통한 스위트룸 당첨 기회까지 새해 행운과도 같은 특별한리뉴얼 오픈 기념 패키지를 마련했다”며“호텔현대 울산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행운이 깃든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의럭키(Lucky) 시리즈패키지를 지속 선보여 나갈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