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빅스 멤버 혁이 데뷔 8년 만에 자작곡으로 음악팬들을 만난다.

지난 5일 빅스 혁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첫 솔로 확정 소식을 전했다. 그와 동시에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자작곡들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예고했다.

음악 활동부터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영역을 넓혀가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빅스의 멤버 혁은 오는 12일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자작곡으로 첫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혁은 이번 솔로에 대해 ‘빅스의 혁이 아닌 인간 한상혁, 25살 한상혁의 음악적 색과 함께 그동안 직·간접적으로 느끼고 경험한 감성들을 담은 곡이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말로 소감을 밝혔다.

또한 8일 오전 1시 12분 빅스 SNS 계정에는 깜짝 힌트 포토 두 장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사진 한 장에는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는 손이 담겨있고, 다른 사진에는 하얀 종이에 ‘머나먼 길을 건너서’라는 글귀를 적어 내려가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자작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혁은 지난해 발표한 빅스의 세 번째 정규 앨범 ‘EAU DE VIXX(오 드 빅스)’을 통해 자작곡인 'Good Day(굿데이)'로 특유의 따뜻하고 맑은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드러낸 바 있어 과연 어떤 곡이 탄생할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