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의 화보집 ‘LIFE IS A JOURNEY’(라이프 이즈 어 저니)가 오는 31일 발매된다.

1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화보집은 스코틀랜드, 피렌체, 제주도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되었으며, 작년 데뷔 15주년을 맞은 동방신기가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삶을 다짐하며 각자 그리고 함께 떠난 여행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며 화보집 발매 소식을 전했다.

특히 개인 여행지로 유노윤호는 광활한 자연으로 유명한 스코틀랜드를, 최강창민은 패션의 최전선을 경험할 수 있는 피렌체를 선택, 이국적인 도시에서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두 멤버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또 함께 떠난 제주도에서는 각자 여행에서 느낀 점을 공유하고, 일상을 함께 보내는 활기찬 모습을 담아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동방신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불어 이번 화보집에는 각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50분 분량의 촬영 메이킹 DVD도 함께 수록되어 있어, 동방신기의 눈부신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풍성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번 화보집은 14일부터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2층에서는 화보집의 일부를 먼저 감상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