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혜원 의원
손혜원 의원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으로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손혜원 의원이 22일 자신을 연일 비난하고 있는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향해 "곧 반전의 빅카드가 폭로된다"며 경고장을 날렸다.

손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 한 번 같이 했던 정으로 충고한다. 부디 뒷전으로 한 발 물러나 조심하시기 바란다"며 이같이 밝혔다. 해당 글에는 나 원내대표의 발언을 다룬 기사도 함께 링크됐다. 

앞서 나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민주당에서 대대적으로 손 의원 구하기를 진행 중"이라며 "초선 1명의 비리 의혹을 무마하기 위해 당이 떠들썩한 걸 본 적 없다는 게 세평이다. 민주당 모두가 나서도 투기는 투기"라고 일갈했다.

이에 대해 손 의원은 "4선 의원에 3수까지 해서 한국당 원내대표 되신 분이 원하던 자리 차지하셨으면 일 열심히 하라"고 원색적으로 비난한 뒤 "이번 일의 본질이 무엇인지 그 감조차 못 잡으면서 어찌 4선 의원까지 되셨는지 의아하다"고 비꼬았다.

그러면서 "그래도 한국당이 뭐라도 한마디 해야 한다면 대변인 시키시고 본인 얼굴 앞에 내세우지 말라"고 지적했다.

한편 손 의원은 이번 사건을 놓고 설전을 벌이고 있는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을 향해서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토론 제안한다. 언제든 어디서든"이라고 선전포고했다. 그는 앞서 박 의원에게 "검찰 수사를 함께 받자"고 제안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