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감선영 기자] 그룹 신화가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의 13기 회원을 모집한다.

신화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2월 22일까지 약 한달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 팬덤 중 최장기간 활약하고 있는 ‘신화창조’는 신화의 공식 팬클럽으로서 지난 1998년 1기 모집 이후 신화와 함께 꾸준한 활동을 이어 왔으며 2008년 이후 약 7년만의 모집으로 팬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이끌어 냈던 ‘신화창조’ 10기에 이어 11기와 12기 모집 역시 화제의 중심에 서며 신화의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 모집되는 ‘신화창조’의 13기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신화 답게 국내 팬을 비롯한 글로벌 팬들까지 가입 대상이 되고 있으며 ‘신화창조’ 13기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회원카드와 팬클럽 기념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 ‘신화창조’ 13기 회원에게는 신화 출연 방송 스케줄 및 팬석 발생 시 우선 참여 기회가 제공되고 신화창조 13기 활동기간 내 신화의 국내 단독 콘서트 시 선예매를 진행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특히 올해 2월 23일부터 20년 12월 31일까지 약 2년간의 긴 팬클럽 활동 기간을 가질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의 공식 팬클럽인 ‘신화창조’ 13기 모집이 오늘 시작된다. 한결같이 신화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양한 팬클럽 혜택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인 만큼 ‘신화창조’ 13기 모집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