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밥캣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인도 첸나이에서 딜러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두산밥캣이 인도에서 콤팩트(소형) 장비 딜러를 대상으로 개최한 첫 번째 콘퍼런스다. 두산밥캣은 지난해 사업성과를 비롯해 회사의 중장기 사업전략 및 주요 현안들을 딜러들과 공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행사에는 주요 경영진과 인도시장 딜러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 

세계 3위 규모인 인도 소형 건설기계 시장은 현지 정부가 주도하는 인프라 개발 정책과 인건비 상승이 맞물려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두산밥캣은 판매채널 경쟁력 강화와 지역 맞춤형 제품 출시 전략으로 인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두산밥캣 관계자는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인도 시장의 중요성과 성장 가능성을 강조하고 인도 소형 건설기계 시장의 리더가 되기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60여 년 간 현지에서 축적된 브랜드 인지도와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인도 시장 성공을 위한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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