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배진영이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워너원 활동 종료 소감을 담은 친필 편지를 공개했다.

28일 공개한 편지에서 배진영은 “워너원 배진영으로서의 마지막 날을 마쳤다. 가장 먼저 우리 워너원 멤버들 그동안 너무 고생 많았다. 항상 흔들림 없이 버텨준 우리 멤버들 진짜 고맙고, 사랑한다”며 “워너원이라는 꿈으로 활동하며 배운 것도 많고 좋은 경험도 많이 했다. 너무 소중한 시간이었다. 비록 11명이 다 흩어져도 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모두가 웃으면서 정상에서 만나자”고 전했다.

이어 배진영은 “지금 ‘12번째 별’을 들으며 편지를 쓰고 있는데 가사 한 줄 한 줄 들을 때마다 우리 워너블 생각이 나서 울컥하는 것 같다. 이제는 정말 워너블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 그만큼 제 인생의 일부가 되어주어서 감사하다”며 “워너원은 여기서 잠시 쉬어가지만 워너블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은 절대 변치 않을 것이다. 워너블 덕분에 워너원 배진영으로서의 하루하루가 너무 행복했다. 정말 사랑하고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4일부터 사흘 동안 개최된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를 통해 팬들과 만난 배진영은 27일 마지막 콘서트를 화려하게 마무리 하며 1년 6개월 동안의 워너원 활동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앞서 배진영은 공식 팬카페를 오픈한 데 이어 첫 실시간 V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고, 새해 첫 단독 화보가 실린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2월호 매거진을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일시 품절시키며 완판남으로 등극했다.

한편, 배진영은 본격 활동과 동시에 첫 공식 팬클럽 탄생을 알렸으며, 1기 회원 모집은 28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