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리바다 제공]
[사진=소리바다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에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응원에 나섰다.

313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소울 뮤직 페스티벌(2019 K-SOUL MUSIC FESTIVAL, 이하 ‘2019 KSMF’)’은 아이돌 음악이 점령하고 있는 현 음악 시장에서 벗어나 전세계에서 위상을 떨치고 있는 한류 K팝의 발판이자 밑거름인 전통 가요와 성인 가요, 발라드, 포크, 뮤지컬, 재즈 등 다채로운 음악들을 보고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음악 축제다.

특히 이번 ‘2019 KSMF’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뿐만 아니라 음악적 재능이 탁월하지만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는 잠재력 있는 음악인들의 값진 무대도 펼쳐질 전망이다.

이 가운데 ‘2019 KSMF’는 소리바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음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이돌들과 대세 아티스트들의 개최 축하 및 응원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해 관심을 북돋웠다.

그룹 트와이스를 비롯해 여자친구, 아스트로, 소녀시대 유리, 모모랜드, 가수 홍진영, 황치열, 소년 농부 한태웅 등은 한국 대중가요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화합의 장 ‘2019 KSMF’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진심 어린 응원을 펼쳤다.

한류 최대 에이전시 YJ파트너스가 총괄 제작을 맡은 ‘2019 KSMF’2019313일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방송 콘텐츠 셀럽티비(Celuv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