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편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이 곰장어 조리 과정을 보고 좌절했다.

31일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핀란드 친구들의 위기의 저녁 식사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페트리는 핀란드 4인방 친구들이 먹을 저녁 식사 메뉴에 대해 부산은 이걸로 유명해”, “남자한테 좋은 거 먹으러 갈 거야”, “아마 직접 구워 먹을 걸라고 말해 친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번 부산에서의 저녁 식사 메뉴인 곰장어는 시청자의 추천 외에도 친구들이 직접 찾아본 이색 음식. 친구들은 숯불 위에서 살아있는 거야?”, “특별한 것 같아등의 관심을 드러내며 이 메뉴를 부산에서 꼭 먹고 싶은 음식으로 꼽았다.

하지만 식당에 입장해 메뉴의 실물을 확인하자 친구들은 충격에 휩싸였다. 설상가상으로 직접 요리되는 모습까지 보자 친구들은 우리가 먹을 음식의 죽음을 보다니”, “진짜 조금 마음이 안 좋은데라고 말하며 슬퍼했다.

그러나 슬픔도 잠시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한 친구들은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에 푹 빠졌다. 특히 먹신 빌푸는 육즙이 정말 많네”, “식감이 흥미로워라고 말하며 저녁 식사에 만족했고, 배부른 친구들이 하나 둘 젓가락을 놓은 후에도 끝까지 남아 모든 음식을 클리어했다고.

핀란드 4인방의 충격과 공포의 곰장어 저녁식사는 31일 오후 830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