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이나영과 이종석의 비주얼 포텐 터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이 인생 2막에 돌입한 이나영의 현실 공감과 설렘을 자극하는 이종석의 피아노 신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나영은 세상 흥이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보는 이로 하여금 광대미소를 자아낸다. 자신의 이름이 적힌 명함을 손에 꼭 쥐고 환한 웃음을 보이는 그에게서 뭉클한 감동과 따뜻한 공감을 느낄 수 있다. 팍팍한 현실에도 무한 긍정 에너지를 장착하고 앞으로 직진하는 강단이. 이나영 특유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한 강단이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그의 인생 2막을 응원하게 한다.

연기도 비주얼도 열일 중인 이종석의 모습 또한 설렘을 증폭한다. 아는 누나 강단이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피아노 연주를 준비한 차은호. 설렘을 유발하는 차은호에 완벽 빙의한 이종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종석은 추운 날씨로 얼어붙은 손가락을 녹이며 리허설을 준비했다. 이 장면을 위해 한 달여간 피아노 연습을 했다고.  ‘잘생쁨’ 넘치는 비주얼의 이종석과 피아노의 조합은 그야말로 취향을 저격하며 심박수를 높인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제작진은 “두 배우가 강단이와 차은호를 완성해가는 과정은 섬세하고 진지하다. 디테일한 부분도 놓치지 않는 이나영과 이종석의 연기 시너지에 매 순간 놀라게 된다”며 “강단이와 차은호의 관계가 서서히 변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이 그려낼 새로운 로맨틱 챕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도서출판 ‘겨루’에 입사하며 마침내 인생 2막이 펼쳐진 강단이와 ‘아는 동생’ 차은호의 관계변화가 예고되며 궁금증을 증폭한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