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태산 기자] 국내 해외직구(해외구매대행) 쇼핑몰 회사인 ㈜플라이굿(이하 플라이굿)이 2019년 새해 설날을 맞아 ‘설 맞이 TV 특가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설 맞이 TV 특가 세일’ 이벤트 기간은 1일부터 28일까지 한달간 해외직구 전문 쇼핑몰 플라이굿 사이트에서 국내 유명 브랜드 TV를 국내 가격보다 저렴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플라이굿 사이트에서는 설 맞이 복비까지 받을 수 있는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 시 30,000원 캐시백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플라이굿 측은 “설 맞이 TV 특가 세일과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시 30,000원 캐시백 지급’ 이벤트로 훨씬 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받으면서 국내 최고급 유명 브랜드 TV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현재 본사 제품들은 30대들과 신혼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그 이유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비롯하여 혼수장만에 필요한 제품들을 국내 구매가격보다 저렴한 반값에 같은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는데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플라이굿은 이번 ‘설 맞이 TV 특가세일’ 이벤트를 비롯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확대할 예정이며 판매 상품들을 점차 확대하여 고객들의 구매 충족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