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및 디지털 화폐 이벤트 부문의 새로운 힘이 될 신생 기업 EVOLV가 발족했다고  6일 발표했다.

프로덕션 기업으로 몰입적이고 체험적인 모임을 제공하는 데 전념할 EVOLV는 1년에 걸친 업계 이벤트 일정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이 이벤트에는 유럽 전역에서 펼쳐지는 수퍼카 HODL Rally, Vegas Blockchain Week가 포함되며 대망의 2차 연례 World Crypto Conference도 개최되어 확장된 World of Mining 트랙과 최초의 멀티 블록체인 개발자 컨퍼런스 및 해커톤을 선보이게 된다.

EVOLV의 창립자들은 월드 크립토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향후 참가자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블록체인 기술 업계의 최신 뉴스를 접할 수 있는 일련의 프리미어 이벤트를 창설할 예정이다.

애덤 윌리엄스(Adam Williams) EVOLV CEO는 “우리는 여러 이벤트를 포괄하는 하나의 중심 하에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통합하고자 EVOLV를 만들었다”며 “열성적인 참가자에게 교육적인 체험이 되는 것은 물론, 전 세계 엘리트 리더를 한 자리에 모음으로써 트라이벌리즘을 줄이고 블록체인 및 디지털 화폐 기술의 혁신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영향력 큰 경험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