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정재 [일렉트로룩스]
일렉트로룩스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정재 [일렉트로룩스]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배우 이정재가 글로벌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일렉트로룩스는 7일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선정하고, TV-CF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정재의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프리미엄한 이미지와 연기에 대한 꾸준한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데뷔 후부터 지금까지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정재의 모습이 100년 넘는 세월 동안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온 일렉트로룩스의 가치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일렉트로룩스는 이번 달부터 이정재를 앞세운 제품별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을 동시에 전개하며, 프리미엄 라인인 ‘퓨어(PURE) 시리즈’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퓨어 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는 지난해 8월 선보인 신개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F9’을 비롯해 세계 최초로 ‘3D비전시스템’을 장착한 로봇청소기 ‘퓨어 i9’, 2000와트 흡입력을 보유한 유선청소기 ‘퓨어 D9’ 등이 있다.

특히, 이정재가 적극 홍보에 나설 퓨어 F9은 한국소비자포럼 주최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무선청소기 부문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은 일렉트로룩스의 야심 찬 신제품이다.

퓨어 F9은 세계 최초로 메인 모터를 위아래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플렉스리프트(FlexLift)’ 매커니즘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무선청소기 가운데 국내 최대용량인 36V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 타사 대비 가장 긴 연속 사용시간을 자랑한다.

이정재는 “퓨어 F9으로 청소의 신세계를 만났다”며 “파워풀한 흡입력과 한번 충전으로 80분을 사용하는 지속력, 모터를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편리성까지 집 전체를 구석구석 한번에 청소할 수 있는 효자 제품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정재는 오는 20일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사바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