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졸업식 모습
서울현대 졸업식 모습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전문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가 8일 졸업식 및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제28회 서울현대 졸업식은 당산에 위치한 영등포 아트홀에서 진행됐으며, 1천여 명의 졸업생 및 학부모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졸업식에서는 호텔조리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호텔제과제빵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졸업생들에게 졸업증서 및 학위증을 수여했다. 또한 성적우수상, 공로상, 명예상, 특별표창 등의 시상식도 진행했다.

서울현대 김남경 학장은 “학교에서 쌓은 실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 졸업생 모두 수고 많았으며,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노력하신 교수님들의 노고에도 감사함을 전한다.”라는 말을 전했다.

김남경 학장의 축사 후에는 29대 총학생회장의 송사와 함께 28대 총학생회장의 답사가 이어졌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우수학교(A등급)이다. 올해 서울현대 졸업생들은 약 97%의 취업률로 다양한 분야에 취업했으며, 일부 학생들은 4년제 대학교 편입 및 대학원을 진학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신입생 입학식은 이달 26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서울현대는 전 과정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100% 면접을 통해 모집하고 있다.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