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KBS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2018 KBS가요대축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불타오르네'(FIRE) 뮤직비디오가 5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20165월 발표한 방탄소년단의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가 11일 오전 1258분께 유튜브 조회수 5억 건을 넘겼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빅히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51534만 건을 넘는다.

이에 따라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최초로 6억뷰를 돌파한 'DNA'에 이어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까지 2개의 5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는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단체 군무신 등 방탄소년단의 역동적이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밖에 방탄소년단은 '쩔어' '페이크 러브' '마이크 드롭 리믹스'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가 4억 뷰, '세이브 미'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3억 뷰, '낫 투데이' '상남자' '봄날' 뮤직비디오가 2억 뷰, '댄저' '아이 니드 유' '호르몬 전쟁' '하루만' '위 아 불렛프루프 PT.2'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