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선정의 주간운세
임선정의 주간운세
  • 임선정 원장
  • 입력 2019-02-11 16:57
  • 승인 2019.02.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02월 11일 ~ 02월 17일

                 

묶였던 일이 풀려나는 상이니 이롭지 않음이 없고 음양이 화합하니 만물을 번성시킨다. 오래 묵 은 숙원도 성취되는 격이니 골치덩어리가 해결되고 활동할수록 좋은 때다. 고초와 번민이 눈 녹듯 사라지는 상으로 침체된 사업이나 궁색한 금전 문제, 갖가지 얽혀있던 문제들이 풀려나는 상으로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며 갈등과 대립하던 일도 오해가 풀려 화해하는 수다. 여행도 좋은 때. 해외 여행도 좋다.
길일 : 12, 16 흉일 : 15, 16
높이 날던 새가 아래로 내려 오는 수요, 정도를 넘어 해가 되는 상이니 분수 밖의 일을 도모해서 는 안된다. 이런 때는 자신의 능력의 한계를 지켜 위를 보지 말고 아래를 보고 살아야 편한 수다. 잠시 은인자중하고 때를 기다리라. 남과 대립하거나 송사로 가는 것은 최악의 수니 가급적 나를 낮 추고 잠시 쉬는 것도 최선의 방책이다. 거래는 약간의 손해가 있더라도 일단 양보하라.
길일 : 13, 17 흉일 : 11, 16
조금은 자나치고 분에 넘치는 상이니 자기 욕심을 내기보다는 남에게 베풀어 주는 인정과 아량이 필요할 때다. 정신적인 힘과 청순함을 잃지 않으면 길하다. 새로운 마음을 다지고 일어서라. 슬프고 괴로운 인연의 고리를 과감하게 끊어라. 새로운 마음과 몸짓으로 다시 일어서면 더 큰 행운이 나를 받아들인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하고 사랑하라. 그리고 삶의 승리를 위해 아껴라. 이제까지의 어 려움이 걷히고 행운이 올 징조이다.
길일 : 14, 15 흉일 : 13, 17
발분하는 상이요. 위엄을 떨치는 수니 박력도 있고 용기도 있다. 그러나 좋은 일에 마가 끼는 상이 니 경쟁이 생겨 두 마리의 용이 한 개의 구슬을 놓고 다투는 형상으로 실리가 적어진다. 보완하여 은 밀한 가운데 행운을 얻을 수 있다. 매사를 무작정 힘으로 밀어부치지 말고 자신의 몸을 태워 주위를 밝히는 촛불과 같이 봉사와 헌신하는 마음 자세로 임하면 의외의 성과와 성공이 있다. 재물은 재수는 있으나 일부 손실이 있다.
길일 : 12, 15 흉일 : 16, 17
일월이 밝은 상이요 만물이 무성한 수다. 오래 지속한다는 상이니 있는 그대고 지키고 평범을 지속 하는 것이 무리가 없다. 큰 변화 없이 안정을 유지하는 주간인 순탄과 평범한 한 주다. 순탄이 지루해 서 일을 벌리면 걱정거리가 생겨지는 상이다. 사업도 신변도 윤택하고 애정도 핑크빛이니 만사가 유익 하고 즐겁다. 거래는 당장은 손해인 것 같아도 뒤에는 이익이 된다. 금전은 수중 돈이 떨어지지 않는 상이다. 목적하는 일은 서두르지 말라.
길일 : 16, 17 흉일 : 14, 15
있는 데로 지키고 가는 수니 비약보다 보이지 않는 발전 눈에 띄지 않더라도 발전하고 향상돼 가는 수다. 시기를 놓친 일은 포기하는 것도 다음을 위해 길하다. 생각은 크나 일이 기대만큼 잘 풀리지 않으니 답답하다. 그러나 보이지 않게 해결 되고 풀려갈 상이니 서두르지 말고 현실을 지 키면 의외의 성과가 있다. 각양 각색의 의견이 많으나 내 중심을 잡고 실행하면 좋다. 과욕은 절대 금물.
길일 : 14, 17 흉일 : 11, 16
어두운 곳을 버리고 밝음으로 향하는 수다. 풍성하고 성대한 기운이 있으니 강한 운수다. 표면은 성운 이나 내면이 복잡한 상이다. 그러나 충분히 박차고 나갈 수 있는 저력이 있으므로 무한한 광명이 있다. 결심을 저버리지 않고 노력하는 사람은 성공하는 때다. 경제는 요행을 바라지 않는 것이 좋다. 노력한 결 과가반드시나타난다. 고통과번민에서벗어나는기회가주어지는때니놓치지말라. 사업이든애정이든 용기를가지고나서면만사형통.
길일 : 15 흉일 : 13
만물이 발상하는 수로 땅 속에 있는 새싹이 땅을 뚫고 나오는 상이니 만물소생의 기운이 곳곳에 넘친다. 사업은 적은 돈으로 큰 이득을 낸다 하니 승부를 걸 만도 하다. 관직에 있는 사람은 승진수 가 보인다. 오래전 부터 쌓아온 노고가 결실을 낸다. 경사도 있고 사업 확장 신규 등 발전하는 상이 다. 잉어가 용문에 오른 격으로 이익도 있고 많은 사람이 모여 서로 화친하고 즐거울 때다.
길일 : 11, 12 흉일 : 16, 17
오랫동안 숙원하던 일이 성취되는 절호의 찬스다. 변화의 수가 보이니 스스로 개혁하고 혁신할 필요가 있다. 이제까지 해오던 사업 방침을 바꾸거나 생활 패턴을 바꾸는 것도 환영할 만한 일이 다. 더욱이 주변 분위기에 편승하여 새 방향으로 흘러가면 더욱 길하다. 그러나 여란을 당하여 곤 궁에 빠질 징조가 있다. 마음껏 포부를 성취하는 상이나 투기나 모험적인 일은 적당하지 않다.
길일 : 12, 17 흉일 : 14, 15
음양이 서로 사귀지 못하는 수요 구름이 일월을 가린 상이다. 음양의 사귐은 출발이요 시작이다. 첫 출발의 중요성을 가르치니 이 수는 첫 출발이 순탄치 못함을 의미 한다. 자만, 오만하면 의외의 어려운 일도 겪을 수 있으니 신경써야 한다. 여성으로 인하여 의외의 난처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구설 시비등이 생길수 있다. 가정에도 불화, 남녀관계의 복잡성이 보이니 매사 절제와 조심이 필요 하다.
길일 : 12, 13 흉일 : 11, 16
크게 보유한다고 하니 커다란 횡재수가 있는 때다. 모처럼 찾아오는 호재를 내 것으로 만들려면 나름대로의 준비도 필요하다. 운수가 왕성하여 물질 면에서 풍족하고 정신적인 면에서 활기가 들 어 처지와 형편이 유리한 때. 사업도 경쟁에서 승부내는 수나 부작용도 염두하라. 복권을 살 것인 가 주식을 살 것인가 우왕좌왕 하지 말라. 행운이란 생각과 말과 행동이라는 삼박자가 잘 맞을 때 좋은 결과가 있는 법이다.
길일 : 11, 14 흉일 : 13
소리만 있고 형상이 없는 수니 오랜 가뭄 끝에 비 오기를 기다리는 상이다. 남 보기에는 좋으나 실속이 따르지 않는다. 주위와 융합이 필요한 때. 강경지세는 손해. 자신의 처지를 잊고 그릇된 생 각을 가지기 쉬우니 절제가 필요한 때다. 진실되고 성심성의를 다하는 것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지 름길이다. 승부내는 일에서는 강한 운으로 스포츠같은 경기는 매우 길하다. 그러나 오만과 자만은 금물이니 처세에 신중하라.
길일 : 11, 15 흉일 : 12, 16, 17

임선정 원장 ilyo@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