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 오일 성분의 비트(Veet) ‘수프림 에센스 라인’ 출시


유난히 추웠던 지난겨울의 잔재를 말끔히 털어내고 싶은 마음은 여성의 패션에서 가장 먼저 드러났다. 미니스커트와 숏 팬츠가 바로 그 것.

지난해부터 메가트렌드의 핵심이 되었던 이런 짧은 스타일의 패션은 올해도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스타킹보다는 맨다리에 매치되는 스타일링이 주를 이루면서 예쁜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방법은 따로 있다. 올바른 제모로 패션을 완성시키는 것이다. 봄과 함께 변화되는 이번 패션 트렌드에는 제모가 필수이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제모방법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불필요한 털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제모 크림이나 왁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크림이나 왁스 타입을 사용해 제모하면 피부에 자극 없이 깔끔하게 털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보습 성분과 진정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어 별도로 보습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빛이 나는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이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셀프 제모에 신경이 쓰인다면 비트(Veet)의 신제품 수프림 에센스(Suprem Essence)라인에 주목할 것. 올 시즌 선보인 ‘비트 수프림 에센스 라인’은 에센셜 오일과 로즈계열의 향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제모 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왁스 스트립과 인샤워 크림, 제모 크림 등 제모 방법에 따라 총 3가지로 출시된 ‘수프림 에센스 라인’은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의 여성들도 제모 제품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범희 기자] skycros@dailypot.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