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어부산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은 수도권 지역에 거주 중인 대구, 경북 출신 2030세대에게 김포~대구 노선 무료항공권 5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대구, 경북 출신 재경 유학생 및 2030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김포~대구 항공권 증정 프로모션인 ‘모두의 상봉’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지역에 거주 중인 대학생 및 청년층의 고향 방문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응모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서울 소재 대학교 커뮤니티(고파스, 세연넷, 이화이언) 및 전국 대학교 커뮤니티 사이트인 ‘에브리타임’에서 하면 된다. 

이벤트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오는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단, 금요일 김포 출발 및 일요일 대구 출발 항공편은 제외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어부산은 지난해 1월 김포~대구 노선을 취항해 국내항공사 중 유일하게 해당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현재 주 5회(월·화·수·금·토) 운항중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김포~대구 노선은 상시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속철보다 저렴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김포~대구 노선의 인지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