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회장 선출과 단체별 사업 실적 및 사업계획 보고 등
- 오복란(여성단체협의회장), 조금자(생활개선회장)씨 등 4명 퇴임, 공로패 수여

'2019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2019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일요서울|인천 조동옥 기자]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가 22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2019 여성단체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6개의 여성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임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장 선출과 단체별 사업 실적 및 사업계획 논의 순으로 진행되었다.(2019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의 개최)

이번 회의에서 새롭게 선출된 장명자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옹진군 여성단체회원 모두가 화합과 소통으로 잠재적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여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날 여성단체장 퇴임식도 함께 진행되어 임기 동안 협의회의 활성화와 지역을 위해 헌신한 공로를 치하하여 퇴임단체장 4명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퇴임여성단체장은, 오복란(옹진군여성단체협의회장), 조금자(옹진군생활개선회장), 김효심(한국부인회옹진군지회장), 조숙자(옹진군생활체육협의회 여성지부회장)씨이다.

옹진군 여성단체협의회는 양성평등주간행사, 여성지도자 워크숍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옹진군 여성들의 권익신장과 역량강화를 지원하여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