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은행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메디포스트, 셀트리 제대혈은행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임명순 기자
  • 입력 2019-02-22 14:28
  • 승인 2019.02.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대혈 퀴즈, 행운트리 이벤트 등 통해 제대혈 홍보
셀트리 안전성, 기술력 등 적극 알릴 것
▲메디포스트 제대혈은행 '셀트리' 전문 상담사들이 2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제대혈 보관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메디포스트 제대혈은행 '셀트리' 전문 상담사들이 2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제대혈 보관 필요성을 설명하고 있다.

[일요서울ㅣ광주 임명순 기자]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지난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제대혈 바로 알리기에 나섰다.

제대혈은 신생아의 탯줄에서 채취한 혈액으로 각종 난치병에 대비할 수 있는 줄기세포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메디포스트는 타가동종 줄기세포 로 만든 연골재생 치료제인 카티스템을 세계 최초로 상품승인을 받아 국내및 해외수출로 벌써 1만병이상 세계에서 가장많이 팔린 줄기세포 치료제이며, 전축구감독 히딩크가 카티스템 치료로 연골이 완치되어 유명해지고, 중동의 왕실에서도 호평을 받는등, 세계적으로 관심을 받는 줄기세포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메디포스트는 코엑스 B1홀에 마련된 셀트리 부스에서 전문 상담사들이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과 실제 적용 사례들을 설명하고 제대혈 바로알기 퀴즈, 행운트리 100% 당첨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이 제대혈을 조금 더 친숙하게 알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임신부들에게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 바디코드, 미세먼지 마스크 브랜드 이지팜 마스크, 짱구베개, 손수건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날 부스를 방문해 제대혈 보관을 의뢰한 예비 엄마 박 모 씨는 “상담을 통해 가족들에게 질병이 발생했을 때 제대혈 이식을 통해 치료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며 “그 중에서도 브랜드 인지도가 가장 높은 셀트리 제대혈은행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영민 메디포스트 기획마케팅팀장은 “제대혈 보관의 필요성과 함께 국내 최대 제대혈은행 셀트리의 안전성, 기술력 등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점차 제대혈을 적용할 수 있는 질병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어 장기 보관 프로그램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메디포스트는 이번 행사 기간 내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과 함께 최대 15% 할인, 보관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임명순 기자 imsgood@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