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선정의 주간운세
임선정의 주간운세
  • 임선정 원장
  • 입력 2019-02-25 13:19
  • 승인 2019.02.25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2월 25일 ~ 3월 3일

                

만사가 회복되는 때니 괴롭고 답답했던 일들이 풀리는 수다. 안정감과 충실감이 넘치는 때니 매 사에 자기도 모르는 행운이 따른다. 재력·자력·인력의 3요소가 길하다. 고통과 번민에서 벗어나 는 기회가 주어지는 때니 기회를 놓치지 말라. 사업은 화를 복으로 전환하는 때. 문제되는 것은 자 금이 아니라 인적 협력과 단합이다. 거래는 정보를 잘 듣고 행동하라. 금전은 사적인 것보다 공적 인 것을 잘 관리해야 길하다.
길일 : 28 흉일 : 26, 27, 3
벌거숭이 산에 나무를 심으니 무럭무럭 자라 울창한 숲을 이루는 상이다. 하늘을 나는 새처럼 활 기찬 운세다.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대운이다. 둥지도 생기고 협력자도 얻고 재물이 모여드는 때니 창문을 열고 하늘을 보라. 새 무리처럼 날아오는 행운을 지키라. 거래는 서서히 절 충하라. 서두르면 실패. 승진시험이나 힘쓰는 일이면 뜻을 이룬다. 윗사람을 상대하는 일은 신임을 받아 뜻하는 바가 이루어진다.
길일 : 25, 1 흉일 : 26, 27, 28
점차 발전하는 때. 심은 나무가 무럭무럭 자라 울창한 숲을 이루는 수로 점진적 발전, 단계적인 일처리가 능률이다. 작은 것을 큰 것으로 만들 수니 합병 합작하는 때, 신중하게 처신하라. 사업은 우선 내부를 잘 지킬 적임자를 구하라. 자금을 보충하고 인력을 보충하면 빨리 성장하니 노력하라. 거래는 쌍방이 이롭고 좋은 결과가 있다. 애정은 무사태평할 것 같으나 내심 고민이 많다. 스스로 할 일이 무엇인지 깨우쳐라.
길일 : 26, 27, 2, 3 흉일 : 25, 28, 1
몸과 마음을 새롭게 일으켜라. 자연과 친하라. 미움과 분노를 버리고 가족과 주변에게 사랑과 관 심을 베풀며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 어려울수록 진실되고 성의를 다하는 것이 어려움에서 벗어나 는 첩경이다. 이래저래 진퇴양난의 딱한 처지이니 굳은 신념과 용기가 필요한 때다. 미움과 분노를 버려야 할 때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
길일 : 27, 2, 3 흉일 : 28, 1
순리에 순종하는 수로 손윗사람이나 선배가 이끌어 줌으로써 사업은 예상 외로 성과가 기대되는 운이다. 가정적으로도 화기가 넘치고 즐거운 때나 겉보기는 내실이 좀 부족한 때니 매사 신중하게 하라. 어둠이 걷히고 새벽이 밝아 오니 이제까지의 어려움이 걷히고 행운이 올 징조다. 정치는 신 속한 성립이 길. 계획 계산은 철저히, 속임수를 주의할 것. 거래는 남의 힘을 빌려 새 길을 개척할 운세다.
길일 : 25, 28 흉일 : 27, 3
소인의 모략과 시기로 인해 억울한 누명과 구설로 명예를 손상할 수가 있다. 이러한 때는 신뢰할 수 있는 선배나 조언자의 의견에 따라 성심을 기울려면 성과 있다. 사업은 잘 풀리나 인내가 필요하 다. 걱정하는 일이 있어도 입 밖에 내놓지 못하니 답답하다. 사업이나 수입을 괜찮으나 상대가 교섭 해 올 때까지 기다리라. 금전은 막혔던 자금이 풀리니 마음도 인심도 풀려 따르는 사람이 많다.
길일 : 26, 1 흉일 : 28, 2,
가정이 그리운 가정인의 수로 공명정대하게 처신하면 성공한다. 밖에 나가는 일은 길하고 공동으 로 협력하는 일도 길하다. 가정일에 관심을 갖고 신경을 써야 할 수다. 친구 간에 해를 끼치니 흉한 일이 앞에 있다. 한결같이 처신하고 작은 일도 소중히 하라. 거래는 서둘러 열성 있는 태도로 부딪 쳐라. 먼곳의 교섭이나. 거래까지도 성공한다. 금전은 걱정이 없다. 열의와 노력에 따라 수입이 갑 절이다.
길일 : 27, 2 흉일 : 25, 3
분수를 알아 옛것을 지키면 발전한다. 지위가 오르고 승급, 사업 발전하는 수. 단계적으로 결실성 있게 하라. 노력하는 대로 갑절의 이익이 있다. 사업은 새로 계획하는 일에 아이디어를 내놓아 인 정을 받는다. 신용이 중하고 신임도 필요하다. 영업은 부드럽고 온화한 태도가 좋은 결과를 만든다. 한 번에 안되면 두 번 세 번 반복한다. 금전은 노력만큼 수입이 보장된다. 처음부터 큰 이익은 무리 이다.
길일 : 26, 3 흉일 : 28, 1, 2
동쪽이 이로운 때다. 목적한 일은 협력해 주고 있는 사람과 같이 행동하라. 공연히 혼자 움직이 면 성과없이 몸만 고달프다. 남에게 부탁받은 것을 정성껏 도와주면 행운이 따른다. 귀인을 만날 수니 처신을 잘하라 솔직히 터놓고 실행하라. 운이 좋은 때니 공연히 이론적으로 따지기보다는 자 신의 직감에 따라 민첩하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온다. 첫 인상에 좋다고 느낀 것은 반드시 성공 하니 놓치지 말라.
길일 : 25, 1 흉일 : 26, 27, 3
정성껏 어미새가 새끼새의 알을 품은 듯하다. 성의를 다해 화친하면 길하다. 남과 더불어 새 일 을 개척할 운세로 자신을 이롭게 하고 즐겁게 할 수이니 적극 임하라. 장사에 여섯 배의 이익이 있 으니 운세가 강하다. 건강사업이 성업. 어려움이 걷히고 행운이 올 징조가 보이니 남에게 베푸는 아량과 인정이 필요한 때다. 이제껏 어려움을 겪은 사람은 횡재수가 보인다. 금전은 수입 수확이 좋고 의외의 금전이 따르니 기쁘다.
길일 : 25, 2 흉일 : 28
너무 조급히 서둘러서 쉽게 단념하거나 자포자기하면 지금까지 노력이 허무하게 끝난다. 기력 면 에서 왕성함을 느끼는 때. 항상 대의와 대도를 가지고 처신하라. 저축하고 막아두고 기르는 수로 불원간 기회가 온다. 대인관계에서 고집은 망조이다. 주변과 화친을 다하라. 사업은 현재사업을 유 지하는데 주력하면 이익이 있다. 재정 면에서 실속이 있다. 추진하던 일은 주중에 해결된다.
길일 : 26, 27 흉일 : 25, 3
크게 보유한다고 하니 커다란 횡재수가 있다. 모처럼의 횡재수를 잘 잡으라. 행운이란 생각과 말 과 행동의 삼박자가 잘 맞을 때니 좋은 결과가 있다. 겸허하고 정직한 태도가 행운을 지킬 것이다. 기회는 주어졌을 때 잡아라. 새로운 곳으로 진출하는 때다. 옛것을 버리고 새것을 쫓으니 신규적인 것에 길하다. 낡은 것에 연연하면 기회를 잃을 수도 있다. 세 사람이 서로 협력하면 길하다.
길일 : 27 흉일 : 25, 28

임선정 원장 ilyo@ily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