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디오가 멤버들을 위해 직접 요리에 나선다.

평소 요리를 잘하기로 소문난 디오가 즉석에서 선보이는 요리이기에 더욱 기대가 모아졌고, 디오는 능숙하게 재료를 손질할 뿐만 아니라 요리 꿀팁까지 소개하며 실력을 마음껏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엑소는 저녁 식사로 ‘럭셔리 코스 요리’를 건 복불복 사다리를 선보인다. 싱싱한 해산물 요리부터 다양한 고기 요리까지 총 출동한 이번 사다리 게임은 각 음식마다 ‘획득 or 꽝’이 걸려있어 엇갈린 희비를 예고했다. 특히 제작진과의 대결로 진행되는 만큼, 더욱 예리해진 사다리 분석과 함께 고도의 심리전이 오갔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디오의 음식’을 건 번외 사다리가 진행된다. 디오가 직접 만들어 더 의미 있는 요리가 걸린 만큼 멤버들 사이에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과연 사다리의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지막으로 일찍이 시즌 1 때 화제를 모았던 ‘용돈 배 3종 게임’이 다시 한번 재연된다. 여행 중에 꼭 필요한 용돈이 걸린 이번 게임은 첫 번째 게임이 시작됨과 동시에 역대급 승부욕이 오가며 불꽃 튀는 대결을 예고했다.

첫 번째 게임으로는 ‘전국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게임이 이어지는 가운데 시간이 지날수록 초점을 잃어가거나, 말수가 적어지는 등 멤버들에게서 다양한 반응들이 나와 주변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어 나머지 2종 게임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용돈 배 3종 게임’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소의 폭풍 먹방 현장과 폭소 만발 게임 현장은 25일부터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및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와 대만 라인TV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XtvN을 통해 TV에서도 방송된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