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enorita(세뇨리타)'의 단체 군무 파트와 함께 이국적인 느낌의 후렴구와 코러스 포인트 음원이 담겨있어 강렬하면서도 열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는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담은 당당한 노랫말과 한층 짙어진 (여자)아이들의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Dance-pop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하며 글로벌 메가 히트 행보를 인정받은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출처=픽클릭]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