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뇸뇸뇸 셔누 [사진=Mnet M2 제공]
옴뇸뇸뇸 셔누 [사진=Mnet M2 제공]

[일요서울 | 김선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가 M2와 함께 신개념 먹방콘텐츠를 내놓는다.

26일 저녁 10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셔누와 함께 하는 '옴뇸뇸뇸' 1화를 공개한다. 셔누는 신인 먹방 새싹 '누누'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옴뇸뇸뇸'에서는 셔누의 특별한 먹방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요즘 유행하는 특이한 음식과 맛있다고 소문이 난 음식을 셔누만의 스타일로 먹어보는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옴뇸뇸뇸'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치킨이 등장한다. 셔누는 본인의 개인 치킨 취향부터 어떤 브랜드를 선호하는지까지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한다. 상황에 따른 레시피 추천부터 치킨에 여러 가지 소스들을 뿌려 새로운 조합을 만드는 등 독특한 먹방 또한 보여줄 계획이다.

셔누는 제작진이 준비한 여러 종류의 치킨 브랜드를 척척 알아맞혀 놀라움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옴뇸뇸뇸'의 조승식 PD"크리에이터들만 시도했던 '먹방' 콘텐츠를 인기 아이돌이 도전한다는 점에서 기존 M2 프로그램들과는 다른 차별적인 포인트가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먹방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몬스타엑스 셔누가 진행하는 '옴뇸뇸뇸'26일 저녁 10M2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