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곽승준의 쿨까당' 캡쳐화면 [tvN]
tvN '곽승준의 쿨까당' 캡쳐화면 [tvN]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6일 방송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는 김유정 여행 전문 기자, 김현수 여행 작가, 이충재 기자가 출연해 다년간의 여행 경험을 통해 얻은 비법과 여행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먼저 전문가들은 올해 가봐야 할 여행지로 베트남을 꼽고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의 매력을 파헤친다. 하노이는 음식부터 관광, 휴양까지 3박자가 고루 갖춰진 여행지로 최근 북미 정상회담이 열렸던 도시다. 

전문가들은 하노이의 매력과 함께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현지 맛집 및 야경 명소를 소개한다. 이 밖에도 김현수 작가는 나만 알고 싶은 베트남의 숨겨진 휴양지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해외 못지않은 이색적인 감성의 국내 여행지도 소개한다. 2019년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에 대해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목포를 꼽는다. 

목포는 지난해 근대역사 문화공간으로 지정되면서 국내여행객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지역. 힐링은 물론 역사기행과 먹방까지 할 수 있는 매력적인 목포 여행 코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항공권과 숙소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팁이 밝혀진다. 항공권 가격이 가장 저렴해지는 요일과 시간은 물론 5성급 호텔 프로모션까지, 여행 전문가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비법을 대방출할 예정. 쏟아져 나오는 꿀팁에 출연자들은 녹화를 잊고 메모에 전념했다는 후문이다.

tvN '곽승준의 쿨까당' 2019 여행 신 트렌드 편은 오늘 저녁 7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