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희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숍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강렬하고 시원한 여름 메이크업 제품 ‘페이스 잇 익스트림 플랫 펜 라이너’와 ‘페이스 잇 스키니 핏 글로스’를 선보인다. 더페이스샵은 2011년 여름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강조해 또렷하고 시원한 인상을 만들어주거나, 광택감 있는 립글로스로 섹시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2가지 룩을 제안한다. 더운 여름철에 맞게 복잡하지 않은 간단하고 깔끔한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핵심이다.

‘페이스 잇 익스트림 플랫 펜 라이너’는 탄력 있으면서 납작한 플랫팁 브러시를 적용해 끊기거나 갈라짐 없이 깔끔한 라인을 그릴 수 있는 아이라이너다. 선명하고 짙은 블랙 컬러로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페이스 잇 스키니 핏 글로스’는 스키니진의 포켓 안에 쏙 들어갈 만큼 날씬한 디자인과 입술 굴곡에 맞춘 유선형 팁으로 한 번 발라도 입술에 컬러가 착 밀착되는 립글로스다. 끈적임이나 번짐 없이 선명한 컬러로 발색돼 강렬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정빛나 더페이스샵 마케팅부문 색조BM은 “올 여름은 특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돼 최대한 간편하면서도 에지 있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강세일 것”이라며 “눈이나 입술 등 한 부분을 강조해 빠르게 연출이 가능하면서도 강렬함이 느껴지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skycros@dailypot.co.kr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