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암호화폐 ‘콘텐트 밸류 네트워크(Content Value Network, CVNT)’를 상장하고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가 이번에 상장하는 암호화폐 CVNT는 블록체인 기반의 콘텐츠 평가 및 배포 플랫폼이다. 스팸, 음란물 등의 콘텐츠를 필터링하고 양질의 콘텐츠들을 선별해 발행 및 배포, 공유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 입금은 가능하며, 3월 7일 16시부터 CVNT/BTC 및 CVNT/ETH 거래가 시작된다.

콘텐츠 생산자들은 창작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암호화폐 CVNT가 주어지며 콘텐츠 리뷰나 배포 활동으로 참여하는 유저들도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다. CVNT 홀더들은 콘텐츠 제작에 투자하거나 저작권 크라우드 펀딩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에어드롭 이벤트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후오!비 코리아 오!상장 Week’의 일환으로 ‘5’라는 숫자에 의미를 부여한 형태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후오비 코리아에 회원으로 가입하고, 신규 상장 암호화폐를 입금하거나 매수하면 비트코인(BTC), 후오비토큰(HT)을 포함한 암호화폐 5종 중 하나의 암호화폐를 물량소진 시까지 랜덤으로 에어드롭 받을 수 있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11일간 진행되는 ‘후오!비 코리아 오!상장 Week’ 기간 동안 다양한 암호화폐가 후오비 코리아에 상장될 예정”이라며 “에어드롭 이벤트도 이에 맞춰 활발하게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